Logger Script
아이디 로그인
비밀번호
아이디 저장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하누리와 함께 하세요. 전국무료배송 1688-9319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새로운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하누리이용현황
쌀보관 수령신청
공지사항
Q&A
건의사항
언론보도게시판
Q&A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주문 및 배송 시간 주문:24시간 가능 배송:주문 후 3~4시간 내 완료
무통장입금계좌
언론보도게시판 언론에소개된 하누리를 만나보세요.
언론보도게시판
사진1
넷바이셀 월 가입자 200명 넘어
진두아이에스는 자회사인 IT분야 전문 포털 넷바이셀의 월간 가입자 수가 200명을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0년 서비스를 시작한지 3년 6개월 만에 IT전문 포털로 자리를 잡고 있다. 넷바이셀은 지식, 정보, Q&A, 리포트, 장비쇼핑몰, 구인, 구직으로 구성돼 있다. IT기술·지식 콘텐츠는 네트워크 분야 1만건, 시스템분야 2만5000건, 데이터베이스(DB)분야 1만2000건을 확보했다. 넷바이셀은 향후 투자 비중을 높여 확고한 IT전문 포털로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스포츠조선  2013.8.20 Etnews.com
사진1
넷바이셀 하늘메 새로운 근조문화 앞장
실용적인 근조화환과 쌀로 기부문화 활성화 기대한번 쓰고 버려지는 근조 화환만 보내는 게 아니라 쌀도 함께 보내는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it 중견기업인 진두아이에스(대표 손관헌)는 최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it커뮤니티 넷바이셀(www.netbuysell.co.kr)을 통해 근조쌀화환 ‘하늘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하늘메란, ‘이승을 떠난 님께 올리는 흰 밥’이라는 뜻으로 3단 형태의 일반근조화환과 동일한 형태로 실용적인 근조 조화와 함께 농협 우리 쌀로 고인에 대한 조의를 표시하고 동시에 결식아동과 장애아동 및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하자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스포츠조선  2010년 10월 8일 홈페이지 게재
사진1
넷바이셀 하늘메 새로운 근조문화 앞장
진두아이에스가 최근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정보통신(it) 커뮤니티 넷바이셀(www.netbuysell.co.kr)을 통해 근조쌀화환 ‘하늘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하늘메란 ‘이승을 떠난 님께 올리는 흰 밥’이라는 뜻으로 3단 형태의 일반근조화환과 같은 형태로써 실용적인 근조 조화와 함께 농협 우리 쌀로 고인에 대한 조의를 표시하고 동시에 결식아동과 장애아동 및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하자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일회용 화환의 낭비도 줄이고 우리 쌀 소비를 높이면서 기부문화를 활성화 시키자는 취지다.
스포츠조선  2010년 10월 7일 홈페이지 게재
사진1
“허례허식 弔花대신 쌀기부 어때요?”
장례식장마다 즐비하게 늘어선 2m 높이의 3단 대형 조화는 상주나 고인의 사회적 지위를 과시하는 대표적 허례허식으로 꼽힌다. 이런 장례 문화에 나눔과 기부 정신을 입히는 새로운 조문 문화가 시작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보기술(it) 커뮤니티인 넷바이셀(www.netbuysell.co.kr)은 근조쌀화환인 ‘하늘메’ 서비스를 8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100여 건의 기부 실적을 올렸다고 5일 밝혔다. 근조쌀화환은 기존 3단 대형 조화처럼 높이와 가격은 거의 같지만 꽃의 양은 절반 이하에 불과하다. 대신 상주에게는 5kg이나 10kg의 쌀 보관증을 함께 전달한다. 상주가 장례 후 기탁 단체를 지정하면 넷바이셀에서 해당 단체에 쌀을 보내주는 방식이다. 기탁 단체를 모르면 어린이, 장애인, 노인 등 분야별 복지 시설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상주에게는 기부금 영수증도 발행된다.
스포츠조선  2010년 10월 6월 동아일보 16면 게재
사진1
넷바이셀 하늘메 새로운 근조문화에 앞장서
한번 쓰고 버려지는 근조 화환만 보내는 게 아니라 쌀도 함께 보내는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it 중견기업인 진두아이에스는 최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it커뮤니티 넷바이셀(www.netbuysell.co.kr)을 통해 근조쌀화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하늘메란, 이승을 떠난 님께 올리는 흰 밥이라는 뜻으로 3단 형태의 일반근조화환과 동일한 형태로써 실용적인 근조 조화와 함께 농협 우리 쌀로 고인에 대한 조의를 표시하고 동시에 결식아동과 장애아동 및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하자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스포츠조선  2010년 10월 6일 아시아경제 홈페이지 게재
사진1
진두아이에스, 근조쌀화환 `하늘메`서비스 제공
it 기업 진두아이에스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it커뮤니티 넷바이셀(www.netbuysell.co.kr)을 통해 근조쌀화환 `하늘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하늘메란 `이승을 떠난 님께 올리는 흰 밥`이라는 뜻으로 3단 형태의 일반근조화환과 동일한 형태다. 우리 쌀로 실용적인 근조 조화를 제공해 고인에 대한 조의를 표시하고 결식아동과 장애아동 및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하자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스포츠조선  2010년 10월 5일 이데일리 홈페이지 게재
사진1
근조문화 개선 서비스 제공
진두아이에스가 정보기술(it)지식정보 커뮤니티 넷바이셀(www.netbuysell.co.kr)을 통해 ‘하늘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늘메는 유가족에게 애도를 표시하는 조화를 작은 근조 꽃바구니로 대체해 조의를 표시함과 동시에 쌀을 전달하는 서비스로, 근조 문화를 개선하고 결식아동과 장애아동 및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하자는 의미의 상품이다.

스포츠조선  2010년 9월 16일 세계일보 홈페이지 게재
사진1
진두아이에스 “근조 꽃바구니 · 쌀 동시에 보내드립니다
진두아이에스(대표 손관헌)가 it지식정보 커뮤니티 넷바이셀(www.netbuysell)을 통해 ''하늘메''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제다.
하늘메는 유가족에게 애도를 표시하는 조화(弔花)를 작은 근조 꽃바구니로 대채해 조의를 표시함과 동시에 쌀을 전달하는 서비스로, 근조문화를 개선하고 결식아동과 장애아동 및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하자는 의미의 상품이다. 진두아이에스는 장례식..
스포츠조선  2010년 9월 6일 전자신문 6면 게재
이전으로 10페이지 이전 [1] 10페이지 다음 다음으로